혹시 위염 심하게 걸려본사람 있음????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명치쪽 너무 아프고 팽만감에 꼬르륵소리 나고
진짜 증상 씨게와서 잠도못자겠는데
이게 일주일넘게 지속되는중
원래 이런거 맞음??
유투브 찾아보니 미란성위염이면 이럴수있다는데 같은경험 해보신분?
진짜 증상 씨게와서 잠도못자겠는데
이게 일주일넘게 지속되는중
원래 이런거 맞음??
유투브 찾아보니 미란성위염이면 이럴수있다는데 같은경험 해보신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utumn1님의 댓글
병원가서 치료가 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