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얇은 점바 걸쳐야겠다
페이지 정보

본문
기온 낮아졌길래 긴바지에 좀 두꺼운? 반팔 입었는데
그래도 쌀쌀하네
얇은 잠바 입고 더우면 가방에 넣고 다녀야겠어
그래도 쌀쌀하네
얇은 잠바 입고 더우면 가방에 넣고 다녀야겠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atfulkakao님의 댓글
엥? 벌써? 아직 25도 20도 이렇게 찍히는데


lllililillili님의 댓글
새벽은 좀 쌀쌀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