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페미한다면서, 남자들 더치페이한다고하면 엄청 싫어함
페이지 정보
본문
왜그러는거임?
아니 페미하면
girls can do anything 아니였나
걸스두캔애니띵!!!!이라고 외치고,
한남 동상 퍽퍽 내리치면서 한남 다패! 이지랄하면서
왜 한남한테 기생하는거임?
나는 처음에 여자들이 페미한다고하면 응원하는게,
아 스스로 돈벌고 남자한테 의지안하겠다는거구나 좋네~ 이렇게 생각함
님들이 남 등쳐먹는여자먹여살리고 싶음?
여자 알아서 돈벌고 열심히 사는 사람이 낫지
그런 개념으로 좋게봤었는데
우리나라 페미는
페미니즘이 아니라
여성우월주의 + 레즈비언 사상임
진짜 페미니즘은 없음 ㅋㅋㅋ
표독+내로남불+여성우월이 기저에 있음
맨날 남자한테 얻어먹으려고 하고 ㅋㅋㅋㅋ
어휴
돈없는 남자 극혐하고 ㅋㅋㅋㅋ
어휴 ㅋㅋ
돈 쓸 가치가 없는 여자들한테
돈을 왜 쓰냐
돈쓰기싫음
내 여자한테만 돈쓰고싶지 ㅋㅋㅋ
아니 페미하면
girls can do anything 아니였나
걸스두캔애니띵!!!!이라고 외치고,
한남 동상 퍽퍽 내리치면서 한남 다패! 이지랄하면서
왜 한남한테 기생하는거임?
나는 처음에 여자들이 페미한다고하면 응원하는게,
아 스스로 돈벌고 남자한테 의지안하겠다는거구나 좋네~ 이렇게 생각함
님들이 남 등쳐먹는여자먹여살리고 싶음?
여자 알아서 돈벌고 열심히 사는 사람이 낫지
그런 개념으로 좋게봤었는데
우리나라 페미는
페미니즘이 아니라
여성우월주의 + 레즈비언 사상임
진짜 페미니즘은 없음 ㅋㅋㅋ
표독+내로남불+여성우월이 기저에 있음
맨날 남자한테 얻어먹으려고 하고 ㅋㅋㅋㅋ
어휴
돈없는 남자 극혐하고 ㅋㅋㅋㅋ
어휴 ㅋㅋ
돈 쓸 가치가 없는 여자들한테
돈을 왜 쓰냐
돈쓰기싫음
내 여자한테만 돈쓰고싶지 ㅋ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pha721님의 댓글
그런거 이해하려고 하면 힘들어짐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