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이터널리턴하고 블랙서바이벌하고 뭐 있나여?
페이지 정보
본문
옛날에 블렉서바이벌했었는데
친구들이 이터널이턴이라고 이야기해서
뭔 소린가 해서요
친구들이 이터널이턴이라고 이야기해서
뭔 소린가 해서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tartre님의 댓글
초기엔 솔로가 가능했는데 지금은 3명파티 고정



waterbbang님의 댓글
원래 블랙서바이버:영원회귀 였는데 영원회귀만 이터널 리턴으로 바꿔서 나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