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연애는 어케하는거냐?
페이지 정보
본문
나 솔직히 연애 1년 넘어본적이 없어서 그래
솔까 난 결혼도 못할듯
이게 여친첨 사귀면 20대 초반엔 손만잡아도
발기될정도로 좋은데
진심 한 4개월 넘어가면
점점 카톡이 귀찮아지고 전화도 귀찮아짐
그것때문에 다투기시작하다가. 1년도 못가서 쫑남
길게연애도하고 장가도 가야되는데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솔까 난 결혼도 못할듯
이게 여친첨 사귀면 20대 초반엔 손만잡아도
발기될정도로 좋은데
진심 한 4개월 넘어가면
점점 카톡이 귀찮아지고 전화도 귀찮아짐
그것때문에 다투기시작하다가. 1년도 못가서 쫑남
길게연애도하고 장가도 가야되는데
어케해야할지 모르겠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ldspdladmsvlftn님의 댓글
장거리는 정말 어려운데




mokayoha님의 댓글
이쁘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