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오고 나니까 시원하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오후에는 습기 때문에 겁나 찝찝해서 에어컨 틀었는데
밤이 되니까 바람이 시원하네요.
모니터 열기가 좀 나지만 견딜만하네요
후우 다음주 부터는 이제 완전 가을이네요
밤이 되니까 바람이 시원하네요.
모니터 열기가 좀 나지만 견딜만하네요
후우 다음주 부터는 이제 완전 가을이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