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도 댓글반응 기능 없으니 편한 게
페이지 정보
본문
글 쓰고 나서 다른 사람들이 댓 단 거에 대충 대댓으로 포인트 파밍 하기 편함
어차피 그 사람들이 다시 들어와서 볼 일 없으니
어차피 그 사람들이 다시 들어와서 볼 일 없으니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songbird님의 댓글
좋은 팁 주시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