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그래도 좀 선선하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낮기온도 선선한 편인듯 합니다
기상청 들어가보니 제가 사는 동네는 27도밖에 안하네요 ㅎㅎ
기상청 들어가보니 제가 사는 동네는 27도밖에 안하네요 ㅎㅎ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Nsbdgdyybw님의 댓글
드디어 가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