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단식 해본사람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너무 바빠서 한끼도 못먹고 커피만 마셨는데 생각보다 배도 별로 안고프고 몸이 가벼움
가끔씩 하루동안 단식하는거 괜찮을듯?
가끔씩 하루동안 단식하는거 괜찮을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fegrwqp님의 댓글
마자 일정시간 넘어가면 오히려 안 배고픔 근데 그 상태에서 기름진 거 먹으면 설사하니 조심

1981818979님의 댓글
어릴때 그냥 먹기 싫어서 3일동안 과자 한봉지로 버텼는데 지금 생각하면 신기함 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