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은 그냥 계속 없는게 나은거 같아
페이지 정보
본문
괜히 유저간 위화감 조성하고 ;; 긍정적인 부분보다 부정적인게 많음.
헬븐 떄 고렙 찐따들이 한게 너무 많아서; 개넨 규칙이 있으면 그걸 남들보다 더 악용하거든 나중엔 그 규칙을 지들이 만들고;;
자동등록 같은거 그냥 포인트로 없애고 여러 기능들 포인트 지불해서 해금하는 방식으로 가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아
헬븐 떄 고렙 찐따들이 한게 너무 많아서; 개넨 규칙이 있으면 그걸 남들보다 더 악용하거든 나중엔 그 규칙을 지들이 만들고;;
자동등록 같은거 그냥 포인트로 없애고 여러 기능들 포인트 지불해서 해금하는 방식으로 가는게 차라리 나을거 같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