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자동등록방지 숫자 스킵 못하나?
페이지 정보
본문
요게 어뷰징같은거 막으려고 만든건가?
불편해 ㅠ
불편해 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fdsafewqewq님의 댓글
내가 어떻게 10렙을 찍었었는디..

Uparupa01님의 댓글
숫자 없으면 서버터진다함



bkotgakr님의 댓글
6자리는 좀 심해


고양이가너무조아님의 댓글
아쉽게도 레벨비슷한 개념이 나오지 않는한 계속 쓰겟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