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녁을 편의점에서 해결 했다요
페이지 정보
본문
돈이 없어서 편의점에 가서 5,200원짜리 도시락을 먹었다요.
생수를 살 돈을 아끼려고 갈 때 물병에 물도 담아 갔다요.
요즘 식비가 너무 비싸다요.
생수를 살 돈을 아끼려고 갈 때 물병에 물도 담아 갔다요.
요즘 식비가 너무 비싸다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ocheori님의 댓글
이제 편의점 도시락이 가성비가 되버림ㅠ





jameskim님의 댓글
편의점이 제일 가성비.. 한솥도 괜찮고.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