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인지도 미친놈들은 못그리게 막아야하는거 아닌가...?
페이지 정보
본문
신작 떡인지라고 보는데 그림체도 좆같구만, 헬리콥터 플레이는 뭐냐....?;;
여친 뷰지에 자지 박고 회전하고 있네 씨벌..... 너무 생각없이 유치하게 그렸는데 암만 떡인지라고 해도 이건 아니지 않나....?;;;
이거 본 내 시간하고 안구가 아까워..... 정신적 데미지가 상당하다;;
여친 뷰지에 자지 박고 회전하고 있네 씨벌..... 너무 생각없이 유치하게 그렸는데 암만 떡인지라고 해도 이건 아니지 않나....?;;;
이거 본 내 시간하고 안구가 아까워..... 정신적 데미지가 상당하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hskwho13님의 댓글
수요가 있으니 공급이 있는거겠죠

lalalaqa님의 댓글
뭐 상상력이 그 바닥의 생명력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