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살면 미장은 기본으로 할줄 알아야함. 하수구 수리도.. 지붕도 올라가야하고... ..
페이지 정보
본문
뭔가 창고에 도구가 한가득ㅋㅋㅋㅋ
사람불러서 하기는 애매하고..
요즘은 인건비가 미쳐서 사람 쓰지도 못함ㅋㅋㅋ
몰탈 잘 나오더라.
귀찮으면 돌본드로 있고.... ...
단독은 집관리가 빡세긴한데 그래도 도구와 재료에 돈 아끼지 않으면 옛날보단 오히려 쉬움.
사람불러서 하기는 애매하고..
요즘은 인건비가 미쳐서 사람 쓰지도 못함ㅋㅋㅋ
몰탈 잘 나오더라.
귀찮으면 돌본드로 있고.... ...
단독은 집관리가 빡세긴한데 그래도 도구와 재료에 돈 아끼지 않으면 옛날보단 오히려 쉬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