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간국가 재밌네 라노벨
페이지 정보

본문
애니화 되서 다보고 뒷내용 궁금해서 라노벨 보고있는데 재밌네
주인공이 시원시원해서 좋네 고구마 전개 별로 없고
야스시 착각물도 재밌고 ㅋㅋ
주인공이 시원시원해서 좋네 고구마 전개 별로 없고
야스시 착각물도 재밌고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Zombie222님의 댓글
애니메이션도 재밌어요

startre님의 댓글
애니도 나왔던데 애니는 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