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이 밖보다 더 덥네
페이지 정보
본문
오히려 바깥이 더 시원하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1981818979님의 댓글
에어컨 안틀면 원래 그렇지 않나?

dkjfskjf님의 댓글
그래서 집에서 더워서 에어컨 틀고있음 그래도 환기는 했으니까 만족 중

qmffldrj님의 댓글
요즘은 가전제품 있으면 집안이 더덥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