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 외진곳 내려가서 배달할라니까 배달비 존나받던데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서 쿠팡이츠로 배달할라고 보니까
시발 메뉴 가격을 배민보다 높게받더라?? ㅅㅂ
근데 둘다 같은 메뉴 올려놓고 보니까 쿠팡이츠가 더 싸서 다시 쿠팡이츠로 시켰음
시발 메뉴 가격을 배민보다 높게받더라?? ㅅㅂ
근데 둘다 같은 메뉴 올려놓고 보니까 쿠팡이츠가 더 싸서 다시 쿠팡이츠로 시켰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