젭알 층간 소음...!!!!
페이지 정보
본문
구식아파트로 이사와서 층간소음 덜한데
이 미친놈은 이 시간에 망치질을 하네
자지 말라는건가?? 돌겠다 진짜
내일 장거리 뛰어야하는데 잠을 못자네
이거 시발 신고하는것도 복잡하다매
방법 없냐?
이 미친놈은 이 시간에 망치질을 하네
자지 말라는건가?? 돌겠다 진짜
내일 장거리 뛰어야하는데 잠을 못자네
이거 시발 신고하는것도 복잡하다매
방법 없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lkkaline님의 댓글
층간소음 힘들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