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베이 없으니 뭔가좀 심심함
페이지 정보
본문
콘끄땐 레벨 오르는 재미도 있는건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LAL218E0님의 댓글
오르는 맛이 없네


아라아라가라아라님의 댓글
충전 해 놓은거 다 날린게 더 아쉽

qoekfmsalswhr님의 댓글
포인트가 너무짜서 일병달려면 3년은 걸릴듯


yukariluv님의 댓글
파밍 존나게 해놨는데 다 어디갔어..



qoekfmsalswhr님의 댓글
머가 돌아와? 새로 팟구만
기존꺼 일부러 폭파하고

zlkcja1284님의 댓글
계속 기능 추가하다보면 생길 수도


bluesman님의 댓글
레벨 10 넘기는데 정말 오래 걸렸는데.. 첨부터 다시 시작..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