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날 글에 댓글달면 포인트 안주는건 똑같네
페이지 정보
본문
안그래도 파밍 힘든데ㅜㅜ
이것마저 똑같은줄은 몰랐음..
소설포인트값 오르고 파밍은 더 힘들어지고 진짜 현질만이 답인가봄
이것마저 똑같은줄은 몰랐음..
소설포인트값 오르고 파밍은 더 힘들어지고 진짜 현질만이 답인가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killerbee20님의 댓글
전날글에 댓글을 달아본 열정이!


qsc159357님의 댓글
지금 다들 눈치겜중~~ 혹시나 사라질까봐 현질들도 조심하고 잇더라구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