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증설... 진행되겠지?
페이지 정보

본문
동접자가 많아서 그런지 감자마냥 서버가 퍽퍽 쓰러지고 있어...
520 에러 이제 그만...!
크아악
520 에러 이제 그만...!
크아악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martass님의 댓글
광고비 좀 모이면 하지않을까? 싶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