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미니는 이제 진짜 끝났나 보네요..
페이지 정보
본문
진짜 살짝의 기대를 매번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에 에어 나온거 보고 미니는 13이 끝이구나 라는걸 실감한..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eadbeat99님의 댓글
미니 수요층이 적어서 그런듯





MartPhilHoffka님의 댓글
들고 다니기 편해

yukariluv님의 댓글
수요가 없으면 그렇게 되는 운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