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벽에도 습도가 70이 넘네
페이지 정보
본문
창문 열면 한기마저 느껴지는데도
습도가 너무 올라가서
잠깐 열었다가
또 닫았다가..ㅋ
뭐 가을이 이래
습도가 너무 올라가서
잠깐 열었다가
또 닫았다가..ㅋ
뭐 가을이 이래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SaberFam님의 댓글
그래서 난 아직도 창문닫고 에어컨 틀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