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상태가 좋았다가 나빳다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5 꾸루렁꾸루리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5건 조회 116회 작성일 25-09-16 14:43 목록 본문 반응이 너무 느려 ㅠ; 거기다 20글자는 언제 생긴거야 추천0 비추천0 댓글 5 댓글목록 ckdcjs님의 댓글 1 ckdcj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4 뭐 어쩔수 없지 살아돌아온것만 해도 고맙지 뭐 어쩔수 없지 살아돌아온것만 해도 고맙지 아르키르님의 댓글 4 아르키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4 지금 너무 왔다 갔다 그래요 지금 너무 왔다 갔다 그래요 주말엔놀고싶어님의 댓글 1 주말엔놀고싶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5 어쩔수 없죠... 어쩔수 없죠... 물의호흡님의 댓글 6 물의호흡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5 초기니까 어쩔수없지않을까 일단 되는것만해도 다행이다싶음 ㅋㅋ 초기니까 어쩔수없지않을까 일단 되는것만해도 다행이다싶음 ㅋㅋ 즐거운월요일님의 댓글 1 즐거운월요일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51 댓글쓰다 한번 튕기네요 댓글쓰다 한번 튕기네요
ckdcjs님의 댓글 1 ckdcjs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4 뭐 어쩔수 없지 살아돌아온것만 해도 고맙지 뭐 어쩔수 없지 살아돌아온것만 해도 고맙지
물의호흡님의 댓글 6 물의호흡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14:45 초기니까 어쩔수없지않을까 일단 되는것만해도 다행이다싶음 ㅋㅋ 초기니까 어쩔수없지않을까 일단 되는것만해도 다행이다싶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