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은 에유는 빨리 잊고 새로 쌓아야함
페이지 정보
본문
난 천에유밖에 없었는데도 그거면 장르소설자료실에서 잔뜩 받을 수 있었는데 하고 아쉬운 마음 드니까 에유 산더미같던 사람들 기분이 어떨지 가늠은 하겠는데 어차피 속끓인다고 복구되는거 아니라서 빨리 잊는게 스트레스라도 덜받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