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 메뉴는 김치찌개!
페이지 정보
본문
오늘 저녁은 따끈한 김치찌개로 결정~!
날씨가 습해도.. 얼큰한 국물 생각이 나더라구요.
냉장고에 남은 돼지고기도 듬뿍 넣고, 파송송 넣어서 끓이면서 작성중임다
벌써 보글보글 소리 나니까 군침도 돌고~~
역시 한국인의 소울푸드는 김치찌개 아닌가요?
밥 두 공기 각인데… 다들 저녁 뭐 드시나요?
날씨가 습해도.. 얼큰한 국물 생각이 나더라구요.
냉장고에 남은 돼지고기도 듬뿍 넣고, 파송송 넣어서 끓이면서 작성중임다
벌써 보글보글 소리 나니까 군침도 돌고~~
역시 한국인의 소울푸드는 김치찌개 아닌가요?
밥 두 공기 각인데… 다들 저녁 뭐 드시나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