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깨들이 범죄자 처벌법은 우리나라보다 나은것 같네....
페이지 정보
본문
올 2월 짱깨 10대들이 유명 프랜차이즈 훠궈집 훠쿼에 소변보는 영상을 찍고 올림.
그리고 짱깨국 법원에서 판결 나옴. 두 10대 부모들한테 우리나라돈으로 4억 배상하라고 함.
병신같은 자식새끼들 간수 제대로 못했다고 부모한테 배상하게 하라고 시켰다고 하네.
짱깨들 존나 싫지만 이런 범죄자 처벌 대처하는건 우리나라보다 나은것 같다... 우리나라였으면 변호사 고용하고 배째라고 지랄했겠지.
근데 4억저거 배상 가능한가? 우리나라 돈으로 4억이 재들한테는 장난 아닐텐데?
그리고 짱깨국 법원에서 판결 나옴. 두 10대 부모들한테 우리나라돈으로 4억 배상하라고 함.
병신같은 자식새끼들 간수 제대로 못했다고 부모한테 배상하게 하라고 시켰다고 하네.
짱깨들 존나 싫지만 이런 범죄자 처벌 대처하는건 우리나라보다 나은것 같다... 우리나라였으면 변호사 고용하고 배째라고 지랄했겠지.
근데 4억저거 배상 가능한가? 우리나라 돈으로 4억이 재들한테는 장난 아닐텐데?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andkek08님의 댓글
우리나라야 대륙법 기반이니까 아무래도 처벌 수위가 높을순 없지.




lalalaqa님의 댓글
처벌은 통쾌해 보일수도 있지만 사법에 대한 신뢰가 말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