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엄청오네
페이지 정보
본문
저녁나절부터 쏟아지더니 이제는 천둥 번개까지 우르릉거리고.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더위도 사라지려나.
그나저나 내일은 밖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되는데 하필 하루종일 비가 내릴 거라니...
이 비가 그치고 나면 더위도 사라지려나.
그나저나 내일은 밖에서 여기저기 돌아다녀야 되는데 하필 하루종일 비가 내릴 거라니...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