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값이 난리네
페이지 정보
본문
뭐 사먹을라해도 그냥 국밥이나 햄버거 먹는게 낫겠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윤석열0조선총독님의 댓글
공장제 빵이나 다름없는 SPC빵은 왜그리 비싼거냐?


젠야타의모래시계님의 댓글
과자값, 라면값 오른거대비 더오른거 보면 밀값, 기름값 탓은 아닌거 같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