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좀 뽑아야 되지않나?
페이지 정보
본문
소설게나 망가 정리가 안되는중
지금 중복 정리 안되어 있어서
겁나 신경써야 에유 낭비 안하는데
이럴거면 게시판 관리자 필요하다구
하지만 패트롤 갑질하는건 반대다
지금 중복 정리 안되어 있어서
겁나 신경써야 에유 낭비 안하는데
이럴거면 게시판 관리자 필요하다구
하지만 패트롤 갑질하는건 반대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hotttogi님의 댓글
혼잡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