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등록방지 << 이거 언제부터 사라지나요?
페이지 정보
본문
오랜만에 하니까 PTSD오는데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isaekgm님의 댓글
이전처럼 등급제 도입한다음 일정 렙 되면 없애지 않을까?

Soda3432님의 댓글
계속 안고가려나? 레벨이 없어서리..





qsc159357님의 댓글
아직 레벨개념이없어서 나중에 생기면 없어지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