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충전 강박적으로 79퍼 까지만 하는 사람 있어?
페이지 정보
본문
처음엔 폰에 좋다길래 몇번 해봤는데
습관되버려서 지금은 강박증생김 ㅅㅂ
습관되버려서 지금은 강박증생김 ㅅㅂ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어쩌다보니다시시시님의 댓글
100%가 심리적으로 안정적이라
80%보다 조금 더 높게 충전중





qsc159357님의 댓글
난 무조건 만땅인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