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써도 벽파밍하는 기분임
페이지 정보
본문
내 글에 누가 댓글 달아논것도 일일이 글 가서 확인해야 그제서야 알수있고… ㅋㅋㅋ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clean258님의 댓글
모이는 기분이 아냐

lllliiii님의 댓글
아직 알람시스템 이런게 없어서 그런듯 어쩔수 있나






Windows98se님의 댓글
ㅇㅇ 걍 무지성이 편함




BBeholder님의 댓글
그래서 댓글보다 글이 많아지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