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이브 받는데 Au만 차감되고 자료는 안받아지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아놔-_-
내 150au ㅠ.ㅜ;;
au 차감됐으면 다운로드
일정기간동안 할 수 있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내 150au ㅠ.ㅜ;;
au 차감됐으면 다운로드
일정기간동안 할 수 있게 해야 하는거 아닙니까!?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09151044님의 댓글
한 일주일은 파밍만 하면서 지켜봐야지.
안정되려면 시간 좀 걸릴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