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방지 레벨제 생기고 줄어들 거 같은 느낌인데
페이지 정보
본문
뭔가 그럼
알아서 줄여주면 좋은거긴 한데 흠
알아서 줄여주면 좋은거긴 한데 흠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qmffldrj님의 댓글
안생겨도 11레벨 찍으려면 한세월 아닐까?



wan22wang님의 댓글
나도 이거 불편




hotttogi님의 댓글
살짝 오래 해도 괜찮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