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장우 카레전문점 망했더라
페이지 정보
본문
오픈때부터 비싸고 맛도 그닥이라고 평이 안좋았는데
폐업했다고 커뮤에 올라오더만.
너무 문어발식으로 확장만하니..퀄은 안좋고 가격은 비싸고.
스승이라 부르는게 백종원이니 어찌보면 당연한일인듯.
폐업했다고 커뮤에 올라오더만.
너무 문어발식으로 확장만하니..퀄은 안좋고 가격은 비싸고.
스승이라 부르는게 백종원이니 어찌보면 당연한일인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