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빠는사람 없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호두박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113회 작성일 25-09-16 00:14 목록 본문 대구 지금 꼴지인데 강등 방어 가능할라나 기세는 탔는데 ㅋㅋ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ROPENG님의 댓글 1 ROPENG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5 그건모르지~ 그건모르지~ 망고병님의 댓글 1 망고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5 밑에서 2등이랑 승점좀 나든디 밑에서 2등이랑 승점좀 나든디 seluone님의 댓글 3 seluon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상황보면 무리같던데 그래도 세징야는 리그1에서 보고싶다 상황보면 무리같던데 그래도 세징야는 리그1에서 보고싶다 늙은개님의 댓글 9 늙은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갑자기 상대가 더 못해지는 기적이 발생해야 방어 가능성이 높아질 듯 지금까지 쌓은 패가 너무 많아 갑자기 상대가 더 못해지는 기적이 발생해야 방어 가능성이 높아질 듯 지금까지 쌓은 패가 너무 많아
seluone님의 댓글 3 seluon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상황보면 무리같던데 그래도 세징야는 리그1에서 보고싶다 상황보면 무리같던데 그래도 세징야는 리그1에서 보고싶다
늙은개님의 댓글 9 늙은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6 갑자기 상대가 더 못해지는 기적이 발생해야 방어 가능성이 높아질 듯 지금까지 쌓은 패가 너무 많아 갑자기 상대가 더 못해지는 기적이 발생해야 방어 가능성이 높아질 듯 지금까지 쌓은 패가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