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점점 느려지는듯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라면광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5건 조회 118회 작성일 25-09-16 00:24 목록 본문 크롬 쓰는데 렉이 왜이리 심하지;;; 님들은 어떰 추천0 비추천0 댓글 5 댓글목록 유렉가님의 댓글 30 유렉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아예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좀 할수는 있는정도? 아예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좀 할수는 있는정도? Sarnga님의 댓글 4 Sarng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모바일은 처음보단 나아진거 같은뎅 모바일은 처음보단 나아진거 같은뎅 wopege님의 댓글 8 wopege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지금 서버 맛 간 듯 지금 서버 맛 간 듯 bellven님의 댓글 2 bellven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사람몰려서그런거라 어쩔수없음 사람몰려서그런거라 어쩔수없음 플린트님의 댓글 1 플린트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지금은 좀 나은거같음 아까가 ㄹㅇ 지금은 좀 나은거같음 아까가 ㄹㅇ
유렉가님의 댓글 30 유렉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아예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좀 할수는 있는정도? 아예 못할정도였는데 이젠 좀 할수는 있는정도?
Sarnga님의 댓글 4 Sarnga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5 모바일은 처음보단 나아진거 같은뎅 모바일은 처음보단 나아진거 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