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동네처럼 자료 업로드 기한두는거 장점이 뭐임?
페이지 정보
본문
보통 업로더가 지우기 전까진 유지되든가 기한이 없는게 보통이잖아
10일이든 며칠이든 기한두는건 장점이 뭐임?
A가 올린걸 B가 받고 기한 끝나고 B가 올릴 수 있는거?
포인트 순환? 뭐 그런거임?
그럼 신작 업로더들은 10일후에 직작에 대한 권리를 놓치는건데?
진짜 이해가 안되서 물어봄
10일이든 며칠이든 기한두는건 장점이 뭐임?
A가 올린걸 B가 받고 기한 끝나고 B가 올릴 수 있는거?
포인트 순환? 뭐 그런거임?
그럼 신작 업로더들은 10일후에 직작에 대한 권리를 놓치는건데?
진짜 이해가 안되서 물어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MartPhilHoffka님의 댓글
약간의 업로더 보호지 ㅋㅋ

어쩌다보니다시시시님의 댓글
보호되는 심리적 안정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