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젠 게시판에서 소통이란 불가능함요.
페이지 정보
본문
글 내용 글자수 제한을 100글자로 늘립시다.
솔직히 100글자도 못 쓰는 사람은 글 올릴 자격도 없지.
그 정도 길이도 안 되는 글은 그저 au 파밍 목적 아닌가?
지금 이 글이 딱 110글자임.
솔직히 100글자도 못 쓰는 사람은 글 올릴 자격도 없지.
그 정도 길이도 안 되는 글은 그저 au 파밍 목적 아닌가?
지금 이 글이 딱 110글자임.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3211252151251님의 댓글
ㅋㅋ 파밍 ㄱㄱ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