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식불참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지난번에 n빵 청구서 보내길래 죽빵갈기고싶었음
위스키까는 미친놈들 술값을 왜 나한테 청구하냐
위스키까는 미친놈들 술값을 왜 나한테 청구하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dsadadq8913897님의 댓글
회식인데 n빵이면 쫌.... 너무 하긴하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