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보다 포인트 벌기도 어려워지고 다운할때 드는 포인트도 늘어난듯한 느낌인데
페이지 정보
본문
전보다 포인트 벌기도 어려워지고 다운할때 드는 포인트도 늘어난듯한 느낌인데
저만의 착각일까요?
저만의 착각일까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그래야 후원도 늘어날테니 수익성 개선이죠 ㅠㅠ




lalalaqa님의 댓글
느낌이 아니라 지금 다들 레벨 리셋이니 10레벨 이상이라 포인트 할인이던 사람들은 두배로 뛴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