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이라서 덜하긴 한데..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래도 여전히 서버 딜레이가 있긴하네
서버증설은 힘들겠지?...
예토전생한걸로 만족해야지
서버증설은 힘들겠지?...
예토전생한걸로 만족해야지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y4edxaqe님의 댓글
돈없데 후원필요


yutbe0001님의 댓글
이정도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