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진짜 제발 신고 기능 급함 ㄹㅇ
페이지 정보
본문
파밍글 올리는놈들 떄문에 연대 책임으로 자게 샤따 내려버리면 억울하잖아.
그냥 신고 기능을 빨리 도입해야한다고 생각함
그냥 신고 기능을 빨리 도입해야한다고 생각함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그 신고 검토할 인력도 없을 듯 무정부 상태입니다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