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목 운전은 여전히 힘드네
페이지 정보
본문
차들 땜에 골목이 점점 폭이 더 줄어드는거같음
잘못들어가면 악 소리 날때도 있음
아직 무사했는데 언젠가 피곤하면 한번 긁을듯
잘못들어가면 악 소리 날때도 있음
아직 무사했는데 언젠가 피곤하면 한번 긁을듯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녹차결명차렛츠고님의 댓글
골목 주차도 잘하면 괜찮은데, 꼭 이상하게 대 놓은 애들 있으면 조심해야 함 ㄹㅇ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