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 파밍 메리트가 너무 없다
페이지 정보
본문
자동방지숫자 글이나 댓이나 똑같은길이
포인트는 글이 2배 많고
댓글알림없으니 대댓으로 티키타카 못하고
이럼 그냥 글젠만 가득할거같은데
음....
뭐 운영자 생각이있겠지 뭐
포인트는 글이 2배 많고
댓글알림없으니 대댓으로 티키타카 못하고
이럼 그냥 글젠만 가득할거같은데
음....
뭐 운영자 생각이있겠지 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Wjissisj님의 댓글
쓰기 힘들게 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