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통신 왜이리 자주 끊기냐 페이지 정보 작성자 7 비오는구름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71회 작성일 25-09-15 21:54 목록 본문 Kt였을 때는 이러지 않았는데 뭐지;;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츠나데님의 댓글 7 츠나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5 나 지금 kt인데 ㅈㄴ 끊기는뎅 오히려 lg가 낫더라 나 지금 kt인데 ㅈㄴ 끊기는뎅 오히려 lg가 낫더라 모찌즌다모찌님의 댓글 7 모찌즌다모찌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5 나도 lg 댕불편함 나도 lg 댕불편함 닉네이님의 댓글 4 닉네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6 헬지가 젤 망 구리지않나? 헬지가 젤 망 구리지않나? 할아방님의 댓글 2 할아방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7 알뜰폰 싼 맛에 쓰지 알뜰폰 싼 맛에 쓰지
츠나데님의 댓글 7 츠나데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55 나 지금 kt인데 ㅈㄴ 끊기는뎅 오히려 lg가 낫더라 나 지금 kt인데 ㅈㄴ 끊기는뎅 오히려 lg가 낫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