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등록방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1 냉면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4건 조회 72회 작성일 25-09-15 20:58 목록 본문 레벨제 도입되면 사라질까 매번 작성하기 힘드네 추천0 비추천0 댓글 4 댓글목록 복구진짜에요님의 댓글 2 복구진짜에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0:59 예전에도 그랬는데 아마 사라지지 않을라나? 근데 이전에는 이거 한번 입력 잘못하면 새로고침 해야 했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서 그 부분은 좋은듯? 예전에도 그랬는데 아마 사라지지 않을라나? 근데 이전에는 이거 한번 입력 잘못하면 새로고침 해야 했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서 그 부분은 좋은듯? GOHST님의 댓글 4 GOHST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0:59 아직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아직은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atov님의 댓글 7 atov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0:59 빡쳐서 후원하려고 했는데.. 아직 레벨이 없네.. ㅋ 빡쳐서 후원하려고 했는데.. 아직 레벨이 없네.. ㅋ 오르타님의 댓글 1 오르타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1:00 안사라짐 계속있를꺼같은데요 안사라짐 계속있를꺼같은데요
복구진짜에요님의 댓글 2 복구진짜에요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0:59 예전에도 그랬는데 아마 사라지지 않을라나? 근데 이전에는 이거 한번 입력 잘못하면 새로고침 해야 했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서 그 부분은 좋은듯? 예전에도 그랬는데 아마 사라지지 않을라나? 근데 이전에는 이거 한번 입력 잘못하면 새로고침 해야 했는데 지금은 그러지 않아서 그 부분은 좋은듯?
atov님의 댓글 7 atov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5 20:59 빡쳐서 후원하려고 했는데.. 아직 레벨이 없네.. ㅋ 빡쳐서 후원하려고 했는데.. 아직 레벨이 없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