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i는 뭔가 괜찮은 거 같긴 한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7 서문혜는정실이다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댓글 3건 조회 66회 작성일 25-09-16 00:16 목록 본문 뭔가 전보단 나아졌는데 적응은 해야 할 거 같음. 추천0 비추천0 댓글 3 댓글목록 늙은개님의 댓글 9 늙은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ui는 타 사이트보다 비교적 나은 듯 ui는 타 사이트보다 비교적 나은 듯 wnekxh님의 댓글 6 wnekxh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지금이 더 깔끔하고 좋은듯하네요 지금이 더 깔끔하고 좋은듯하네요 안경남님의 댓글 1 안경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1 뭐 때문에 서버가 사라졌는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짧은기간 준비한 서버 ui는 아닌 것 같네요. 뭐 때문에 서버가 사라졌는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짧은기간 준비한 서버 ui는 아닌 것 같네요.
늙은개님의 댓글 9 늙은개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ui는 타 사이트보다 비교적 나은 듯 ui는 타 사이트보다 비교적 나은 듯
wnekxh님의 댓글 6 wnekxh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17 지금이 더 깔끔하고 좋은듯하네요 지금이 더 깔끔하고 좋은듯하네요
안경남님의 댓글 1 안경남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5-09-16 00:21 뭐 때문에 서버가 사라졌는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짧은기간 준비한 서버 ui는 아닌 것 같네요. 뭐 때문에 서버가 사라졌는진 아직 잘 모르겠지만, 짧은기간 준비한 서버 ui는 아닌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