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에서 많이 본 듯한 기시감이?
페이지 정보
본문
멸망 후 뒤집어 엎고 새로 시작하는데 이미 알고 있는 듯한 기시감이 드네요.
내가 소설 속에 빠진건가.
자꾸 사라지니까 세상 돌아가는 정보를 얻기 힘들어서 곤란하더군요.
가늘고 길게 갑시다.
내가 소설 속에 빠진건가.
자꾸 사라지니까 세상 돌아가는 정보를 얻기 힘들어서 곤란하더군요.
가늘고 길게 갑시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ghdhddl님의 댓글
가늘고 길게가 최고죠

